ID저장
회원가입 IDㆍ비밀번호 찾기
 
 
HOME > 자주묻는질문
    1.탈퇴 2.가입 3.결제    
 
QR코드 인식이 안될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똑똑키즈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들에는 QR코드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만약 QR코드가 인식되지 않을 경우 아래방법을 참조해 주세요

1. 똑똑키즈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똑똑키즈에 출력되어 있는 QR코드는 똑똑키즈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만 작동됩니다.
  -> 일반적인 네이버App.과 같은 QR(바코드) 스캐너를 통해서는 똑똑키즈 QR이 인식되지 않습니다.

2. wifi 또는 3G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똑똑키즈 애플리케이션은 wifi 또는 3G망이 켜져 있어야 정상적인 구동이 가능합니다.
  -> 만약 wifi 또는 3G망이 꺼져 있는 경우 안드로이드 기종의 경우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라는 메세지가 나오면서 애플리케이션이 종료가 되며 아이폰의 경우 ''QR코드를 보여주세요''라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상기 2가지 경우가 아니라면 주변환경 즉, 빛의 밝기 등에 따라 QR코드가 잘 인식되지 않는 경우가 가끔 있으나 이경우는 똑똑키즈 애플리케이션의 문제가 아닌 모든 QR코드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 입니다.

 
18 QR코드 인식이 안될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17 안심클릭 결제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16 ISP 인증 결제란 무엇인가요?
15 기존 프린트학습지와는 무엇이 틀린가요?
14 스마트폰이 있어야 똑똑키즈를 이용할 수 있나요?
13 똑똑키즈 애플리케이션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12 똑똑키즈 애플리케이션은 무료인가요?
11 학습지에 들어가는 아이 이름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10 회원정보 확인 및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9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1 2